반응형

2021/04 18

#3기신도시 고양창릉 고양선

#3기신도시 고양창릉 고양선 쾌청한 날씨를 보인 26일 북한산에서 바라본 3기 신도시인 고양 창릉지구의 모습이 선명하게 보인다. 맨 앞이 아파트단지가 삼송지구 뒤편 녹지대가 창릉지구이다. 창릉지구 뒤편에 고양 화정지구와 한강 건너 김포한강신도시가 3기 신도시 고양창릉 고양선, 오늘 아침 출근을하며 라디오를 듣다보니, 7년전 안타까운 일이 생긴 그날 이네요... ​ 그때 오전에 엘리베이터 모니터에서 저거 뭐지? 뭐하는거지?... 몇시간 지나 어처구니 없는 일이 벌어진... 앞으로는 모두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어요. ​ 매주 목요일, 금요일은 부동산원 KB리브부동산 주간아파트가격 동향 자료가 발표되는 날인데요, 부동산원, kb 주택가격동향을보면, 두 기관이 약간은 다르기는 하지만, 주간아파트 상승률이 소폭..

#주식 투자와 관련된 명언들

#주식 투자와 관련된 명언들 나는 분석을 믿지, 예측을 믿지 않는다. - Nicolas Darvas 로켓 과학자처럼 똑똑해야 투자를 잘하는 것은 아니다. 투자는 IQ 160 짜리가 IQ 130짜리를 이기는 게임이 아니다. - Warren Buffett 돈은 포지션을 유지해서 버는 것이다. 트레이딩으로 버는 것이 아니다. -Jesse Livermore 최고의 트레이더는 최고가 되기 위해 집중하고, 최고가 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인다. 자신의 행동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고자 하며, 그렇기 때문에 실수에서 배운다. 이런 사람들은 통상 투자를 사업 계획처럼 접근하는데, 투자를 사업으로 취급하기 때문이다. - Van K. Tharp 시장에서 상처를 입으면 나는 무조건 도망친다. 시장이 어떻게 움직이고 있는지는..

#보금자리론, 신혼부부전세자금대출, 디딤돌 대출

#보금자리론, 신혼부부전세자금대출, 디딤돌 대출 보금자리론, 신혼부부전세자금대출, 디딤돌 대출 등... 집구하는데 있어서 용어가 좀 많은것 같아서요. 제가아는것은 보금자리론: 매매할 집을 담보로 구할집가격의 70%까지 대출. 신혼부부전세자금대출과 디딤돌 대출이 좀 헛갈립니다. 저는 빌라를 전세로 들어갈예정인데요 약 5천만원정도 대출을 받을 예정입니다. 신혼부부고 실수령액은 제가 230, 여자친구가 200정도 법니다. 이 경우 어떤 대출을 받을수가있나요? 디딤돌대출인가요? 신혼부부전세자금대출인가요? 대출 순서는 1. 집을 먼저 보러다닌다. 2. 맘에드는집이 생겼다. 3. 가계약을 한다. 4. 대출을 알아본다. 5. 대출심사가 완료 된다 6. 잔금처리 한다 이 순서인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개갑삼씨앗#묘..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은행별 서류#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은행별 서류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은행별 서류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은행별 서류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은행별 서류와 필요한 한도 알아보자 ​ 다양한 국가만큼 각 나라에 맞는 여러 복지들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다양한 지원책들이 존재하긴 하며 우리나라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긴 하지만 요즘 경제적으로 많은 불황을 겪고 계신 분들을 위해 조금 더 은행 접근을 수월하게 해주는 제도들이 많이 각광을 받고 있는 추세입니다. ​ 아시겠지만 이름없는 은행권들이나 저조한 곳들에서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고 후회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실 텐데요. 직장인 분들은 보다 쉽게 국민은행 신용대출 이용을 염두할 수 있고 이후에 은행별 서류와 자신이 필요한 한도정도를 고려하여 합리적인 선택지를 찾아보시는 것이 바람직한 자세입니다. ​..

#췌장암의 증상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군요.

#췌장암의 증상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군요 #취장에좋은약초#만성폐럼에좋은약초 #뇌에좋은약초 #당뇨에좋은약초 문의 010 7660 4248 췌장암의 증상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군요. 궁금해 하시는 부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일반적인 암의 증상과 췌장암의 증상에 관한 자료를 올립니다. ■ 일반적인 암의 증상 암으로 인해 나타나는 징후와 증상은 암의 종류, 크기와 위치에 따라 다양합니다. 암으로 인한 증상과 징후는 암조직 자체의 영향, 주위의 장기와 구조물에 영향을 줄 때 생깁니다. 또한 암이 몸의 다른 부위로 전이가 된다면 징후와 증상은 매우 다양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암의 초기 단계에는 특별한 증상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증상이 비특이적이기 때문에 다른 질환과의 구분도 어렵습니다. 그러나..

#참당귀는 기운 없는 사람의 입맛과 기운을 북돋아주는 약재입니다.

#참당귀는 기운 없는 사람의 입맛과 기운을 북돋아주는 약재입니다. #참당귀종근 문의 010 7660 4248 치매 예방에 미백 효과까지…참당귀 잔뿌리, 버리지 않아도 돼요! 참당귀를 아시나요? 참당귀는 기운 없는 사람의 입맛과 기운을 북돋아주는 약재입니다. 봄철 증가하는 변비 증상을 완화해 주고 부인병 치료에도 효과적입니다. 이렇게 많은 효능을 지닌 참당귀는 잎부터 뿌리까지 모두 먹을 수 있는데요. 어린순은 나물로 식용하고 ‘당귀’라고 불리는 뿌리는 약재로 사용합니다. 봄철 변비 증상을 완화하고 원기회복 및 부인병 치료에 효과적인 참당귀. ⓒ국립생물자원관 당귀는 굵기에 따라 ‘신’, ‘대미’, ‘중미’, ‘세미’ 등 4가지 부위로 분류됩니다. 전체 당귀 중 80%가 신, 대미, 중미입니다. 이 세 부위는..

#만성피로증후군 증상

#만성피로증후군이란 #취장에좋은약초#만성폐럼에좋은약초 #뇌에좋은약초 #당뇨에좋은약초 문의 010 7660 4248 만성피로증후군은 매우 피곤한 상태가 최소 6개월 지속되고 휴식을 취해도 전혀 나아지지 않는 증상을 일컫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증상인 피곤함 말고도 다른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며, 그 원인에 대해서는 현재 의학으로도 100% 완벽하게 설명할 수 없는 난해한 병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만성피로증후군 증상 만성피로증후군은 사람마다 나타나는 증상이 다르며, 증상의 심한 정도도 날마다 다릅니다. ※ 만성피로증후군 증상 피곤함. 잠을 자도 피곤함이 가시거나 상쾌한 기분이 들지 않습니다. 기억이 잘 안 나고 집중하기 힘듭니다. 앉거나 누워있다가 갑자기 일어설 때 어지러운 증상이 심해집니다. 인후염, 인후통 ..

#페질환중에 하나인 만성폐쇄성폐질환에 대해서

#페질환중에 하나인 #만성폐쇄성폐질환에 대해서 #만성폐쇄성폐질환좋은약초 #만성폐쇄성폐질환좋은약초 문의 010 7660 4248 요즘은 며칠 밖이 뿌예서 안개인지 황사인지 모를 정도로 답답한 풍경이었습니다. 이럴 때는 누가 저 먼지를 후~~불어서 날려줬으면 하는 생각이 들네요~^^ 그래서인지 최근에 기침을 자꾸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건강지식! 폐질환중에 하나인 만성폐쇄성폐질환에 대해서 부모사랑상조가 알려드리겠습니다. #부모사랑상조 #부모사랑라이프 #만성폐쇄성폐질환 만성폐쇄성폐질환은 쉽게 증상을 느낄 수가 없어서 대부분 손상되고 나서야 병원에 방문하는 환자들이 많다고 합니다. 부모사랑상조 폐의 기능과 구조 우선 제일 먼저 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데에 산소 없이는 살 수 없겠..

#치매 초기증상자가진단법

#치매 초기증상자가진단법 #취장에좋은약초#만성폐럼에좋은약초 #뇌에좋은약초 #당뇨에좋은약초 문의 010 7660 4248 치매를 일으키는 질환은 80가지 이상으로 다양한 종류의 여러 가지 이유가 있으나, 대표적인 치매 초기증상 8가지를 알아보고 치매 초기 증상이 왔을 때 대처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 무기력하고 우울감이 있다. (O / X) 02. 감정 기복이 심하며, 쉽게 화가 난다. (O / X) 03. 말을 하려다 자주 까먹는다. (O / X) 04. "왜 자꾸 같은 것을 물어보니?"라는 말을 들어본 적 있다. (O / X) 05. 최근에 일어난 일을 기억하는 것이 어렵다. (O / X) 06. 물건을 어디에 두었는지 자주 찾아다닌다. (O / X) 07. 물건을 놓고 오는 일(잃어버리는..

#치매는 우리가 알고 있는 단순 기억력 상실보다 다양한 증상을 보인다.

#치매는 우리가 알고 있는 단순 기억력 상실보다 다양한 증상을 보인다. #취장에좋은약초#만성폐럼에좋은약초 #뇌에좋은약초 #당뇨에좋은약초 문의 010 7660 4248 사람은 20대부터 노화가 시작된다고 한다. 겉으로 보이는 피부와 몸속에 있는 각종 기관, 뇌 신체를 이루고 있는 모든 것들이 태어나면서 성장 단계를 거쳐 정점에 도달한 후 노화가 이루어지 생의 주기동안 계속해서 변화를 겪으면서 살아가게 되는데, 나이가 들면서 노화가 되어 기억력이 감퇴하거나 피부가 처지고 주름이 생기고 소화기능에 장애가 오는등의 변화는 누구나 겪는 아주 자연스러운 일이다. 하지만 일정한 사이클에 의해서가 아니라면 병을 의심하게 된다. 기억력의 감퇴도 마찬가지다. 사람이 살면서 겪는것들, 습득한 지식을 모두 기억하지 못하고 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