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5 21

#부동산 전월세 신고제 (6월 1일 부터) !!!#부동산 전월세 신고제 (6월 1일 부터) !!!

#부동산 전월세 신고제 (6월 1일 부터) !!! #부동산 전월세 신고제 (6월 1일 부터) !!! #부동산 전월세 신고제 (6월 1일 부터) !!! #부동산 전월세 신고제 (6월 1일 부터) !!! #부동산 전월세 신고제 (6월 1일 부터) !!! #부동산 전월세 신고제 (6월 1일 부터) !!! #부동산 전월세 신고제 (6월 1일 부터) !!! #부동산 전월세 신고제 (6월 1일 부터) !!! #부동산 전월세 신고제 (6월 1일 부터) !!! #부동산 전월세 신고제 (6월 1일 부터) !!! #부동산 전월세 신고제 (6월 1일 부터) !!! #부동산 전월세 신고제 (6월 1일 부터) !!! #부동산 전월세 신고제 (6월 1일 부터) !!! #부동산 전월세 신고제 (6월 1일 부터) !!! 부동산 전월..

#고혈압이란? 여러가지 원인

#고혈압이란?여러가지 원인 #이완기 혈압이란? 심장이 늘어나면서 혈액을 받아들이는데 이때의 혈압을 말합니다. #고혈압이란?여러가지 원인에 의해 동맥혈관에 가해지는 압력이 높아진 상태를 말합니다. #고혈압이란?여러가지 원인에 의해 동맥혈관에 가해지는 압력이 높아진 상태를 말합니다. 혈압이란? 일반적으로 동맥혈압을 말하며, 심장이 수축하면서 분출하는 혈액이 동맥 혈관에 가하는 압력을 수치화한 것이 혈압입니다. 고혈압이란? 여러가지 원인에 의해 동맥혈관에 가해지는 압력이 높아진 상태를 말합니다. 수축기 혈압이란? 심장이 수축하면서 동맥혈관으로 혈액을 보내는데 이때의 혈압을 말합니다. 이완기 혈압이란? 심장이 늘어나면서 혈액을 받아들이는데 이때의 혈압을 말합니다. ▣ 고혈압 증상 * 많은 경우 혈압이 상승해도 ..

#마가목열매#마가목열매건재#마가목열매효능

#마가목열매 #마가목열매건재 #마가목열매효능 문의 010 7660 4248 마가목 열매 효능 및 부작용, 술과 차로 만드는 법 마가목은 중부 이남의 높은산 (1000m ~ 1300m) 고지의 바위가 많은 곳이나 서늘한 음지, 계곡 근처에서 많이 자라는 나무로, 껍질은 회갈색을 띄고 가늘고 긴 돌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가목의 가지는 회색이고 털이 없고 햇가지는 짙은 적자색을 띄고 있습니다. 마가목은 초여름에 겹산방차례로 개화를 하는데 열매는 콩알 정도의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가을이 되면 주황색으로 변합니다. 이 열매가 잘 익으면 수확을 한 후 햇볕에 잘 말려 약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가목 열매는 옛날부터 뼈와 근육을 튼튼하게 만든다고 해서 다양한 용도의 약재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관지..

#우슬#우슬뿌리#우슬효능#우슬말#우슬#우슬기스#우슬

#우슬#우슬뿌리#우슬효능 #우슬#우슬뿌리#우슬효능#우슬말#우슬#우슬기스#우슬건재 문의 010 7660 4248 우리가 몰랐던 우슬뿌리의 효능 골다공증 하면 늙어서 생기는 질환이라고 흔히 알고들 있는데, 요새는 젊은 20 ~ 30대 연령층에서도 생긴다고 합니다. 골다공증은 쉽게 말해 뼛속이 텅텅 비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슬#우슬뿌리#우슬효능#우슬말#우슬#우슬기스 우슬 뿌리의 효능 1. 우슬 뿌리는 사포닌과 많은 칼슘을 함유하고 있고, 진통작용이 있습니다. 2. 다량 포함된 칼슘으로 특히 무릎관절 골다공증에 좋고, 3. 간과 신장에도 좋은 약초입니다. 4. 사포닌 성분도 많아 면역력 증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우슬#우슬뿌리#우슬효능#우슬말#우슬#우슬기스 그리고, 우슬 뿌리는 5. 칼슘 및 여러 가..

#보스웰리아효능

#보스웰리아효능#보스웰아효능 #보스웰리아판매 #보스웰라먹는법 #보스웰리아효능#보스웰아효능#보스웰리아판매 #보스웰라먹는법 보스웰리아효능부작용 변경된 정보. 오월은 가정의달 정말 안그래도 적은 월급 유난히 많이 나가는 것 같아요. 그렇다고 부모님께 받은 것이 있는데 보답을 안할 수도 없고 최대한 오월은 긴축재정하면서 보내야 할 것 같아요. 얼마 전부터 회사 이직을 생각하고 있는데 그동안 오래 다니던 직장이라 마음이 살짝 어려워지는 것 같아요. 혹시 이웃님들 중에도 이직 문제로 마음 어려운 분들 있으신가요 ㅠㅠ 운동한지 5개월 넘었는데 체지방이 아주 많이 빠져서 신이 나요. 처음에 저같은 체질이 살 잘 빠질 것이라고 했는데 정말 운동 하는대로 빠지더라구요. 운동 쭉해서 건강한 몸 만들어야겠어요. 그러면 보스웰..

#누에효능 자양강장에 좋다?

#누에효능 자양강장에 좋다? #누에건재 문의 010 7660 4248 누에효능 자양강장에 좋다? 누에효능 자양강장에 ​ 바람이 은근히 많이 부네요. 오늘은 집에 가서 청소를 조금 해야겠습니다. 누에의 실로 비단을 만드는 것을 다 알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누에를 가루로 만들어서 먹으면 자양강장에 효과가 있다고 해요. 일단 누에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누에나방과에 속하는 누에 나방의 애벌레인데 유충으로 약용 성분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예로부터 누에를 환이나 가루의 형태로 해서 다양한 병을 치료 하는데 사용했다고 ​ 누에의 효능으로는 누에에게 함유되어 있는 디옥시노지리마이신 성분과 풍부한 아미노산 성분은 전분이 포도당으로 전환되는 속도를 조절해준다고 해요. 이와 같은 혈당의 급격한 상승을 억제해주고 조절해서 당..

#아내들아 남편에게 복종하라 이는 주 안에서 마땅하니라 남편들아 아내를 사랑하며 괴롭게 하지 말라 골로새서3장18~19절 오늘의 말씀~♡~

#아내들아 남편에게 복종하라 이는 주 안에서 마땅하니라 남편들아 아내를 사랑하며 괴롭게 하지 말라 골로새서3장18~19절 오늘의 말씀~♡~ 주님 안에서 지혜를 구하여 서로를 힘들고 멀어지게하는 것들을 정돈하여 작은 것에도 감사표하며 화목과 사랑의 기적을 이루는 좋은하루(반함)(하트)(안도)(행복) #개갑삼씨앗#묘삼#산양삼묘삼#장뇌삼묘삼#새싹용묘삼 #눈개승마종근#어수리종근#삼지구엽초종근#황기종근 #잔대종근#지치종근#슈퍼도라지종근#백도라지종근 #곰취종근#수리취종근#취나물종근#각종묘목 #모종#종근#야생화#다육이 가능합니다. #위염에좋은약초#당뇨에좋은약초#췌장에좋은약초 #고혈압에좋은약초#기관지에좋은약초#관절에좋은약초 #Bnr17 모유유산균#신바이오틱스모우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lgg유산균#에버콜라겐#저분자..

#시편 7:6-7

시편 7:6-7 여호와여 진노로 일어나사 내 대적들의 노를 막으시며 나를 위하여 깨소서 주께서 심판을 명령하셨나이다 민족들의 모임이 주를 두르게 하시고 그 위 높은 자리에 돌아오소서 ♡샬롬♡ 이 세상은 성도에게 대적자들이 참 많습니다. 그러나 심판의 하나님께서 일어나시면 그들을 물리쳐 주실 것입니다. 원수 갚는 것, 성도의 문제 해결은 하나님께 있습니다. 혼자 씨름하지 말고 문제를 하나님께 가지고 나아갑시다. #개갑삼씨앗#묘삼#산양삼묘삼#장뇌삼묘삼#새싹용묘삼 #눈개승마종근#어수리종근#삼지구엽초종근#황기종근 #잔대종근#지치종근#슈퍼도라지종근#백도라지종근 #곰취종근#수리취종근#취나물종근#각종묘목 #모종#종근#야생화#다육이 가능합니다. #위염에좋은약초#당뇨에좋은약초#췌장에좋은약초 #고혈압에좋은약초#기관지에좋은..

#누에가효능, 부작용 오늘은 누에효능을 보기 위해 온갖 시도를 했

#누에효능, 부작용#누에건재 문의 010 7660 4248 오늘은 누에효능을 보기 위해 온갖 시도를 했던 누에효능, 부작용 오늘은 누에효능을 보기 위해 온갖 시도를 했던 그간의 제 이야기를 공유하려고 해요~~ 언제부터인지 체력이 예전 같지 않더라니,, 당뇨 진단을 받고 난 뒤, 혈당 조절에 좋다는 건 죄다 알아보며 식이요법은 물론, 운동도 열심히 했는데요. 지금은 제대로 된 혈당 관리를 통해 건강을 잘 유지하고 있어 준비해 봤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도 잘 따라와 주시길 바랍니다~~@ 어느 순간부터 손발이 쿡쿡 쑤시고 소변을 봐도 개운하지가 않고 자다 중간에 화장실을 들락날락하는 빈도수도 잦아졌는데, 갈수록 나아지기는커녕 일상으로 자릴 잡으면서 아침마다 너무 피곤한 거에요..ㅠ.ㅠ 온 몸이 천근만근한 건..

#치매증세 충동적인 행동

#치매증세기억상실 최근 일은 기억못하고 옛날 일은 쉽게 기어할때 #치매초기증상8가지 1.기억상실 -최근 일은 기억못하고 옛날 일은 쉽게 기어할때 2.충동적인 행동 3.감정기복이 심해질 때 4.언어능력 저하- 깇적인 단어조차 잘 모를 때 5. 우울증 -전체적으로분이 다운되며 움직임이적어지고 하루종일 누워잇는다 6.운동능력 저하 - 자세가 굽어지고 종종걸음을걷고손떨림현상이있을 때 7.자주사용하던 사물의위치를잘기억 못할 때 8.뇌졸증 증상이 나타날 때 -팔,다리 마비가 올때, 두통, 발음이 어눌 할 때 #이촌 #국립박물관아름다운 도자기 #이촌 #국립박물관아름다운 도자기 #이촌 #국립박물관아름다운 도자기 #이촌 #국립박물관아름다운 도자기 #이촌 #국립박물관아름다운 도자기 #이촌 #국립박물관아름다운 도자기 #이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