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8 9

#까마중 부작용#까마중 효능

#까마중 부작용#까마중 효능#까마중#까마중건재 까마중 효능 및 부작용 우리 주변에서 흔히 자라는 까마중은 회춘의 열매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6~8월에 잎과 잎사이의 중기에서 꽃대가 나와서 흰색의 꽃이 피고 가을에는 콩알 만한 열매가 검은색으로 익습니다.봄에는 어린 잎을 나물로 먹고 열매와 다 자란 후 잎,줄기는 약용으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그럼 까마중 효능을 알아볼께요. #까마중 부작용#까마중 효능#까마중 #까마중건재#까마중루#까마중#까마중기스 항암 작용 까마중에 함유되어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여 이로 인해 암을 유발시키는 각종 유해물질과 활성산소를 제거해 줍니다.또한 암세포 증식도 억제하여 항암작용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특히 자궁암이나 위암을 예방하는데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고 ..

#익모초효능

#익모초효능#익모초부작용#익모초 익모초의 효능 7가지와 부작용 1. 여성건강 익모초는 여성건강에 좋다고 많이 알려진 약초 인데요. 생리통, 생리불순 뿐만 아니라 불임 개선이나 자궁 환경 개선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결혼생활이 긴반면에 애기가 안생겨서 고민하시는 부부들이 익모초를 섭취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익모초효능#익모초부작용#익모초 #익모초루#익모초#익모초기스#익모초말#익모초건재 2. 생리통 & 생리불순 완화 익모초는 생리통을 완화하고 생리불순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자궁안에서의 분비물을 억제하하는 효과가있어서 익모초가 생리통 약에 쓰인다고 합니다. 매월 생리통이나 생리불순으로 고생하는 여성 분들은 익모초 조청을 만들어 먹으면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익모초 조청을 만들때는 ..

#하고초 #하고초효능

#하고초 #하고초효능 #하고초주의사항 #하고초부작용 #하고초먹는법 하고초 란? 하고초는 꿀방망이라고도 불릴 정도로 꿀이 많아요! 하고초는 순우리말로 꿀풀이예요. 양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년초(여러해살이 풀)죠. #하고초 #하고초효능 #하고초주의사항 #하고초부작용 #하고초먹는법 #하고초차 하지만 이번 포스팅에서는 약재로써 주로 소개해드릴 예정이기 때문에 생약명인 하고초라는 이름을 사용할게요 ㅠ 하고초는 우리나라가 원산지인 꿀풀과 꿀풀속 꿀풀 이예요. 하고초는 주로 산기슭의 볕이 잘 드는 밭에서 자라나죠. 하고초(여름 夏 마를 枯 풀 草)라는 이름이 불리게 된 이유는 이 꽃의 생장 시기 때문이랍니다. 하고초의 이름을 풀이하면 여름에 말라버리는 풀이라는 뜻이죠. 실제로 하고초는 초여름인 5~6월에 자주색 꽃..

#함초 효능#함초 부작용#함초비누#함초생재

#함초 효능#함초 부작용#함초비누#함초생재 #함초건재#함초루#함초말#함초#함초기스 #함초 효능#함초 부작용#함초비누#함초생재#함초건재 #함초루#함초말#함초#함초기스 함초효능 함초 효능 및 함초 부작용 함초가 다이어트에 좋다고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함초는 바다의 소금을 흡수하면서 자라기 때문에 짠맛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신비의 약초라는 별명이 있을 가지고 있을 만큼 우리 몸에 좋은 식품이라고 합니다. 1) 당뇨 개선 #함초 효능#함초 부작용#함초비누#함초생재 #함초건재#함초루#함초분말#함초#함초기스 함초에 풍부하게 들어 있는 섬유질은 장에서 당의 흡수를 억제시켜준다고 합니다. 또한 인슐린 분비를 낮춰 혈당 수치가 정상적으로 유지될 수 있게 도와주기 때문에 당뇨를 예방..

#까마중 부작용#까마중 효능

#까마중 부작용#까마중 효능 #까마중 부작용#까마중 효능#까마중#까마중건재 #까마중루#까마중#까마중기스 문의 010 7660 4248 #까마중#까마중건재 우리 주변에서 흔히 자라는 까마중은 회춘의 열매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6~8월에 잎과 잎사이의 중기에서 꽃대가 나와서 흰색의 꽃이 피고 가을에는 콩알 만한 열매가 검은색으로 익습니다.봄에는 어린 잎을 나물로 먹고 열매와 다 자란 후 잎,줄기는 약용으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그럼 까마중 효능을 알아볼께요. 항암 작용 까마중에 함유되어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여 이로 인해 암을 유발시키는 각종 유해물질과 활성산소를 제거해 줍니다.또한 암세포 증식도 억제하여 항암작용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특히 자궁암이나 위암을 예방하는데 탁월한 효능을 ..

#타트체리 효능 파는곳 부작용#타트체리#타트체리묘목

#타트체리 효능 파는곳 부작용 #타트체리#타트체리묘목 #타트체리 효능 파는곳 부작용#타트체리#타트체리묘목 #타트체리가루#타트체리말#타트체리환#타트체리기스 #타트체리기스#타트체리건재 타트체리 효능 및 파는곳, 그리고 부작용을 찾아봤습니다. 최근 엄청나게 타트체리 수입량이 증가했다고 하는데요, 타트체리 효능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주스 파는곳과 더불어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예상외로 만족하는 후기가 너무 많아서 놀랬습니다. 그래서 저도 장바구니에 하나 담았습니다. 타트체리-효능-썸네일 타트체리 효능 #타트체리 효능 파는곳 부작용#타트체리 #타트체리묘목#타트체리루#타트체리말#타트체리 #타트체리기스#타트체리기스#타트체리건재 타트체리는 일반체리보다 확연히 붉은색을 띕니다. 불면증 개선 및 숙면에 도움 최근에 과일계..

#참당귀효능

#참당귀효능#참당귀루#참당귀말 #참당귀효능#참당귀루#참당귀말 #참당귀#참당귀기스#참당귀종근#참당귀모종 010 7660 4248 당귀효능 참당귀 데커신 더블케어, 관절과 인지에 효자 #당귀효능 #참당귀데커신 #데커신 항상 주방 수납장 한쪽 서랍에 고이 모셔져 있는 진한 향기의 한약재 한 팩이 있어요. 그것은 바로 당귀. 향긋하며 진한 향기의 당귀는 우리가 닭백숙을 만들 때 사용하기도 하는데 실제로 닭고기와 음식 궁합이 잘 맞는다고 해요. 이 당귀는 몇 년 전 제가 제천 약령 시장에서 구입했는데, 당귀효능을 얻기 위해 차로 만들어 먹으면 건강에 (특히 여자에게) 참 좋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귀가 얇은 저는 냉큼 이것저것 섞어서 함께 구매했었죠. 하지만 실제 차로 효능을 보기엔 향과 맛이 다소 강해서 멀리하게..

#고혈압에좋은약초

#고혈압에 좋은 약초 한약 010 7660 4248 고혈압에 좋은 약초 한약 고혈압에 좋은 약초 한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혈압 약은 평생 먹어야 한다? 땡!!! 틀린 말 입니다. 3개월만 노력하면 좋아지는걸 느끼고, 6개월 노력하면 약 끊을 수 있습니다. 고혈압은 혈관의 압력이 정상을 넘어 높은 상태를 말합니다. 수축기 혈압이 140mmHg 이상 이고, 이완기 혈압은 90mmHg 이상 이라고 합니다. 고혈압 원인은 끈적끈적한 탁한 피가 주범입니다. 여기에 짜게 먹는 식습관이 한몫을 합니다. 고혈압 환자들 보면 술과 담배 좋아하고, 기름지고 고칼로리 음식 좋아하고, 운동을 안하는 특징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저칼로리 식품 위주 식사를 하고, 금주 - 금연하고, 싱겁게 먹고, 운동 열심히 하면 고혈압..

#항암치료에 좋은 약초

#항암치료에 좋은 약초 항암치료에 좋은 약초 항암치료에 좋은 약초 꾸지뽕식품.사진.자료.정보. 림프종암에좋은약초.림프종암치료에좋은약초.항암에좋은약초.항암치료에좋은약초. 꾸지뽕기름 4월20일경 열린후 1개월된열매입니다 6월말경 일주일사이에 모두 소멸됩니다 열매로 발하시켜자란나무입니다 6월30일에볼수있는 꾸지뽕열매입니다 모양은같은데 왜 열매모양이다를까요 ? 꾸지뽕의 정확한정보 아주중요합니다 - 왼쪽 녹색에열매는 우리나라 서해안 지역에서 자생한 꾸지뽕나무이며 가을에 탱자 만한 빨간열매를 대량수확합니다 - 오른쪽 노란색에열매도 우리나라 서해안 지역에서 자생한 나무이지만 열매로 발하시켜 성장한나무이기에 .6월말경에 열매가 노랗게변화되여 몇일사이소멸 되여없어지기에 ​가을에 열매를 수확할수없지만 나무의 성분은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