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5/03 2

# 삼성 지배구조상 삼성전자 지배의 핵심 연결고리인 삼성생명 지분은 안정적인 경영권 유지를 위해 이재용 부회장이 절반을 상속받고, 나머지는 동생들이 나눠 받기로 결정했다.

# 삼성 지배구조상 삼성전자 지배의 핵심 연결고리인 삼성생명 지분은 안정적인 경영권 유지를 위해 이재용 부회장이 절반을 상속받고, 나머지는 동생들이 나눠 받기로 결정했다. 고(故) 이건희 회장이 남긴 주식재산 중 가장 규모가 큰 삼성전자 지분을 법정상속 비율대로 홍라희 여사와 이재용·이부진·이서현 남매가 상속받기로 했다. 대신 삼성 지배구조상 삼성전자 지배의 핵심 연결고리인 삼성생명 지분은 안정적인 경영권 유지를 위해 이재용 부회장이 절반을 상속받고, 나머지는 동생들이 나눠 받기로 결정했다. 그 외 이 회장이 가진 삼성물산과 삼성SDS 지분도 삼성전자와 마찬가지로 홍라희 여사와 세 남매가 법정상속 비율대로 나눠 받는다. 이건희 회장 일가 [연합뉴스 자료사진] 삼성전자 등 삼성 주요계열사는 30일 금융감독..

#3기신도시 고양창릉

#3기신도시 고양창릉 고양선 쾌청한 날씨를 보인 26일 북한산에서 바라본 3기 신도시인 고양 창릉지구의 모습이 선명하게 보인다. 맨 앞이 아파트단지가 삼송지구 뒤편 녹지대가 창릉지구이다. 창릉지구 뒤편에 고양 화정지구와 한강 건너 김포한강신도시가 3기 신도시 고양창릉 고양선, 오늘 아침 출근을하며 라디오를 듣다보니, 7년전 안타까운 일이 생긴 그날 이네요... ​ 그때 오전에 엘리베이터 모니터에서 저거 뭐지? 뭐하는거지?... 몇시간 지나 어처구니 없는 일이 벌어진... 앞으로는 모두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어요. ​ 매주 목요일, 금요일은 부동산원 KB리브부동산 주간아파트가격 동향 자료가 발표되는 날인데요, 부동산원, kb 주택가격동향을보면, 두 기관이 약간은 다르기는 하지만, 주간아파트 상승률이 소폭..

반응형